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차 브랜드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식음료 팝업 스토어 오픈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9-06 14:33: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차 브랜드 오설록이 식음료(F&B) 팝업 스토어를 연다.

오설록은 6일부터 9일까지 ‘프리즈 서울’에서 F&B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차 브랜드 오설록, 프리즈 서울 2023 식음료 팝업 스토어 오픈
▲ 오설록이 6일부터 9일까지 ‘프리즈 서울’에서 F&B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오설록>

프리즈는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했다. 스위스 ‘아트 바젤’과 함께 세계 2대 아트페어로 꼽힌다.

프리즈 서울 2023은 지난해에 이어 개최됐다. 아시아에서 같은 도시에서 연이어 개최되는 건 서울이 처음이다.

오설록 팝업 스토어는 무채색 톤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안에는 제주를 연상시키는 식물들이 비치돼 있다.

오설록은 차 브랜드로서 제주로부터 온 차 1979(Tea from Jeju 1979)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 각지에서 방문한 고객들과 미술 애호가들에게 브랜드와 한국의 차 문화를 알리기로 했다.

오설록 팝업 스토어에서는 새로운 영문 로고와 함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메뉴로는 오설록의 대표 차인 세작, 달빛걷기, 레드파파야 블랙티를 비롯해 프리즈 행사를 위해 준비한 제주 말차 밀크티와 얼그레이 밀크티, 콤부차 에이드를 선보인다.

또 식사 대용 한정 메뉴인 녹차 샌드위치 등 특색 있는 티푸드도 만나볼 수 있다.

오설록 프리즈 서울 F&B 팝업 스토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 프리즈 아트 페어 오설록 F&B 부스에 마련된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3% vs 김문수 37%
국힘 'AI 3대 강국 도약' 공약 발표, "2조 원 규모 AI 반도체 혁신 펀드 조성"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3% vs 이준석 17%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정권교체 61.5% vs 정권연장 32.3%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이재명 52% 김문수 35% 이준석 9%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금 대신 가상화폐에 투자자 자금 몰린다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투표 의향, 정권교체 57.9% vs 정권연장 33.6%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보수 단일화 공감 36.1% vs 비공감 59.3%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이재명 47.9% 김문수 38.5% 이준석 7.7%
엔비디아 AI 생태계 전략에 평가 엇갈려, 모간스탠리 "성과 확인에 시간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