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올리브영 9월6일까지 정기 '올영세일' 실시, 최대 70%까지 할인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8-31 09:01: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올리브영이 가을 트렌드를 총망라해 세일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은 9월6일까지 가을 시즌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CJ올리브영 9월6일까지 정기 '올영세일' 실시, 최대 70%까지 할인
▲ CJ올리브영이 정기 시즌세일 '올영세일'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올영세일은올리브영이 1년에 4번 여는 정기할인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 피부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식품, 각종 위생용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와 신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어뮤즈 립 스머져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더랩바이블랑두 엑스퍼트루 잡티케어 세럼 △리브러쉬 프레쉬 브레스 구강 스프레이 등을 할인 판매된다.

일부 상품은 선착순 특가로 내놓는다.

31일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클렌징 워터(400ml)'가 990원에 선착순 판매된다. 토리든은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올리브영 클린뷰티'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이다.

매일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100개의 시즌 대표 인기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100개 특가’ 등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올리브영이 7월 선보인 전문관 ‘럭스 에디트’에서도 △헤라 △프리메라 △에스티로더 △숨37 △정샘물 △크리니크 △바비브라운 등을 구매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을 트렌드를 총망라한 이번 올영세일에서 올리브영이 발굴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만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중국 전기차 '출혈 경쟁' 시진핑도 손 쓰기 어렵다, 무리한 육성 정책 후폭풍
포스코이앤씨 '베트남판 판교' 재도전 모색, 정희민 해외사업 확장 본격화하나
"인텔 18A 반도체 수율 삼성전자 2나노에 우위", 첨단 파운드리 경쟁 지속
키움증권 "신세계 주주환원정책 적극성 확대, 배당성향 상향될 가능성"
[부동산VIEW] 6·27대책 이후에도 고삐 조이는 이재명 정부, 시장은 어디로?
키움증권 "GS리테일 하반기도 업황 반전 어려워, 민생지원금으로 일부 방어"
이재명 정부 RE100 속도 낸다, 산단 이어 에너지 '계획입지제도' 도입하나
키움증권 "BGF리테일 2분기 매출 성장률 기대이하회, 고정비 증가 부담"
[여론조사꽃] 김건희 구속수사 '필요하다' 80.6%, TK지역도 75.0%
하나증권 "코스맥스 2분기 역대 최고 실적, 국내 강세와 동남아 고성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