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섬 마인 FW 패션화보 '모먼트 인 이터니티' 공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8-29 12:27:2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섬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마인이 2023년 가을겨울(FW)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마인은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모먼트 인 이터니티(Moment IN Eternity)를 테마로 한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섬 마인 FW 패션화보 '모먼트 인 이터니티' 공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 마인이 브랜드의 새로운 슬로건 모먼트 인 이터니티(Moment IN Eternity)를 테마로 한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은 한섬 마인 23FW 화보 대표컷. <한섬>

모먼트 인 이터니티는 ‘자신만의 기준과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동시대 여성의 영원 속 순간’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마인은 이번 컬렉션에서 드레스와 팬츠, A라인 스커트와 코트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러플 디테일을 더한 의상으로 마인 고유의 페미닌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화보 속 팬츠 제품은 마인의 신규 심볼 M이 더해져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마인 23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와 도시적인 무드를 연상케 하는 모던한 룩으로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