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아울렛이 9월부터 한 달여 동안 오프라인 쇼핑 축제를 연다.
신세계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은 9월1일부터 10월3일까지 경기 여주·파주·시흥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오프라인 쇼핑 축제 ‘더기프트카니발’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 신세계아울렛이 9월1일부터 10월3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전 지점에서 오프라인 쇼핑 축제 '더기프트카니발'을 개최한다. 사진은 여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야외광장 모습. <신세계사이먼> |
쇼핑뿐 아니라 체험 행사와 미식 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신세계사이먼은 축제를 기념해 모든 지점에서 온 가족을 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며 야외 공간에는 푸드트럭과 이색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파주프리미엄아울렛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함께 이국적 분위기의 식음(F&B) 체험 공간을 조성한다.
글로벌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는 올드페리도넛과 협업한 상품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벤앤제리스의 아이스크림 트럭, 고피자 푸드트럭 등도 운영된다.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MZ세대를 겨냥한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방문 고객들은 여러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게임과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9월15~17일에는 키덜트 마니아층을 겨냥한 ‘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도 열린다.
부산프리미엄아울렛은 10월3일까지 분수광장 일대에서 지역 유통사 최초로 ‘대한축구협회’(KFA)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연다.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열고 레이싱 게임 체험존, 포토존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9일부터 10월3일까지는 매일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경기도 관광을 소개하는 ‘경기로운랜드’ 홍보관을 운영한다.
신세계아울렛 앱(애플리케이션)에서는 초대장 발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점포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 내용을 확인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팝업 스토어 할인 및 무료 쿠폰, 굿즈 교환권, 신세계상품권 5천 원, 스타벅스 쿠폰 5천 원 등을 증정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