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2023-08-28 11:10:1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F&F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가을 신상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배우 공유와 함께한 23 가을겨울(FW) 시즌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23 가을겨울(FW) 시즌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3FW 시즌 고어 윈드스토퍼 공유 화보. <디스커버리>
공유와 함께 한 이번 디스커버리 23FW 시즌 가을 컬렉션의 메인 상품은 투습 및 방풍 기능이 탁월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재킷 라인업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있다.
그 중에서도 베르텍스 3L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남성 자켓은 프리미엄 고어텍스 3L 하드쉘 소재와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방풍 투습 기능을 높였다.
후드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 소매 히든 스냅 디테일로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개개인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핏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스커버리에서는 부드러운 2L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과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외관을 강조한 베르텍스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을 선보인다.
두 디자인은 투습성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한 컬러를 적용해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 고프코어 스타일링은 물론 야외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트렌디하게 고프코어룩을 연출하는 색감과 외관을 고민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자켓을 고안했다”며 “이번 가을에도 소비자들이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보다 편안하고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프코어는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을 위해 먹는 견과류, 말린 과일을 뜻하는 고프와 평범하면서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의 합성어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