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르노코리아 프로야구 경기장서 현장 마케팅 시동, 드블레즈 사장은 시구 나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3-08-21 16:29: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르노코리아 프로야구 경기장서 현장 마케팅 시동, 드블레즈 사장은 시구 나서
▲ 르노코리아는 20일 공식 판매 딜러사인 티에이오토와 함께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에서 '르노코리아자동차 파트너 데이'를 열었다. 사진은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이 키움 히어로즈 홈경기에서 시구를 하는 모습. <르노코리아>
[비즈니스포스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현장 마케팅에 나섰다.

21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키움 히어로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에서 공식 판매 딜러사인 티에이오토와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 파트너 데이'를 열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에 고객 및 임직원을 초청해 프로야구 팬들과 함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기는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의 시구와 조석호 티에이오토 대표의 시타로 시작됐다. 르노코리아는 경기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해 4월부터 르노코리아의 판매 딜러사로 합류한 티에이오토는 현재 전국 13곳의 르노코리아 판매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며 영업 저변을 확대하고 야구팬들에게도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코리아는 다양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제품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박대준 쿠팡 와우멤버십 이용료 면제 꺼낼까, 과징금 감경 고객 잡기 '셈법 골머리'
SK에너지 대표 김종화 SK지오센트릭 대표 겸임, SK이노 베트남·미주 사업 추형욱 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