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내가 투표한 음료는? 스타벅스 고객 참여 프로젝트 '시크릿레시피7' 음료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8-21 11:04: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내가 투표한 음료는? 스타벅스 고객 참여 프로젝트 '시크릿레시피7' 음료 출시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8월22일부터 9월11일까지 스타벅스 국내 개점 24주년을 맞아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참여해 개발한 ‘시크릿레시피7’ 음료를 각 지역에서 선보인다. < SCK컴퍼니 >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참여한 ‘시크릿레시피7’ 음료를 출시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8월22일부터 9월11일까지 스타벅스 국내 개점 24주년을 맞아 파트너와 고객이 함께 참여해 개발한 ‘시크릿레시피7’ 음료를 각 지역에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SCK컴퍼니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스토리, 창의성, 비주얼 및 시음 평가 등 심사를 통해 7개 각 지역별로 3개씩 모두 21종류 레시피를 최종 후보로 선발했다. 이후 7월18일부터 24일까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고객 투표를 진행했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투표에 참여한 고객은 모두 53만여 명이다.

최종 선발된 음료의 이름은 레시피를 개발한 파트너의 닉네임에 지역을 더해 만들어졌다.

해당 상품들은 기존 원부재료를 사용했지만 파트너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전혀 다른 맛과 풍미를 가진 음료로 탄생한 것이 특징이라고 SCK컴퍼니는 설명했다.

SCK컴퍼니는 해당 지역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여러 지역의 음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북한산점’과 ‘경동1960점’에서는 충청, 전라, 경상 지역의 음료를, ‘이대R점’과 ‘별다방점’에서는 경기, 강원, 제주 지역의 음료를 각각 판매한다. 이 외에도 9개 매장에서 각 지역 대표 음료 외에 다른 지역 음료를 추가로 판매한다.

김범수 SCK컴퍼니 마케팅 담당은 “개점 24주년을 맞아 고객과 파트너가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시크릿레시피7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가 모두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