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내 아이도 바비처럼 입혀볼까, F&F 'MLB 키즈' 가을패션 화보 공개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8-18 16:58: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F&F의 의류 브랜드 엠엘비 키즈(MLB KIDS)가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가을패션을 소개했다.

엠엘비(MLB)는 엠엘비 키즈에서 2023년 가을겨울(FW) 톤톤셋업 화보를 공개하고 맨투맨과 팬츠를 톤톤셋업으로 착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룩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내 아이도 바비처럼 입혀볼까, F&F 'MLB 키즈' 가을패션 화보 공개
▲ 엠엘비 키즈가 2023년 가을겨울 톤톤셋업 화보를 공개했다. < MLB KIDS >

이번 시즌 선보이는 베이직 PQ세트는 단정한 느낌의 카라가 달린 맨투맨과 배기핏의 조커팬츠가 셋업으로 구성돼 있다. 니트 원단인 PK조직과 부드러운 소재의 전사로고 아트웍(artwork)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세련된 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상하복 모두 코튼 폴리 혼용 소재로 면 100%보다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혼용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여유 있는 핏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크림, 멜란지 그레이, 블랙 등 3가지로 구성돼 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바비코어의 중심인 핑크 컬러 벨벳 소재 맨투맨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그라데이션 자수 와펜(상징)을 더했다. 바비코어는 바비영화가 인기를 얻으며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라벤더 등 베이직한 컬러감의 빅로고 맨투맨은 캐주얼한 느낌의 가을 코디에 활용하기 좋다. 

맨투맨과 팬츠는 함께 톤온톤(동일 색상에서 밝기와 채도가 다른 컬러들을 배치하는 것)으로 스타일링하거나 맨투맨과 데님 팬츠, 볼캡(야구모자)을 매치해 입을 수 있다.

성인 라인에서도 셋업 제품이 출시돼 가족들이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엠엘비키즈 톤톤셋업과 스타일링 화보는 엠엘비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