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등 힙합가수들과 협업한 롯데캐슬 브랜드 음원을 공개한다.
롯데건설은 18일 오후 6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에서 코드 쿤스트, 우원재씨와 협업한 브랜드 음원 ‘라이브 클래식(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 롯데건설이 18일 오후 6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채널 ‘오케롯캐’에서 코드 쿤스트, 우원재씨와 협업한 신곡 ‘라이브 클래식(with 롯데캐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롯데건설> |
‘라이브 클래식’은 롯데캐슬의 브랜드 콘셉트를 주제로 제작됐다.
코드 쿤스트씨가 작곡과 연주를, 우원재씨가 작사와 랩을 맡았다. 음원은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도 공개된다.
코드 쿤스트와 우원재씨는 이번 콘텐츠 공개에 앞서 7월26일 청음회 형식의 라이브 세션에서 라이브 클래식 무대를 통해 곡을 소개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음원 콘텐츠 외에도 개그맨 이창호씨와 웹 예능 콘텐츠, 스우파(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우승팀 홀리뱅과 아트필름, 가수 이무진씨와 함께한 ‘아파트2022’ 리메이크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유익하고 신선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