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DL그룹이 계열사 직원 가족을 초청해 문화체험 행사를 열었다.
DL그룹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 2023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 DL그룹이 2023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열고 있다. 사진은 DL그룹의 한 직원 가족이 ‘우리 가족이 꿈꾸는 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 DL > |
이번 행사는 DL, DL이앤씨, DL건설, DL케미칼, 카본코 등 DL그룹사 140여 가족, 500여 명이 초청됐다.
직원 가족 초청행사는 DL그룹 직원 가족들에게 문화예술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직원 가족들은 7월28일부터 8월20일까지 4주 동안 12차례에 나눠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직원 가족들은 드림하우스 갤러리 투어를 체험한다. 드림하우스는 건설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DL이앤씨의 주거철학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공간이다.
이후 직원 가족들은 모듈형 창작키트를 활용해 '우리 가족이 꿈꾸는 집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어 레이저와 마술, 풍선쇼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공연도 관람한다.
DL그룹은 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열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에도 직원과 가족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