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씨엔씨 한방 화장품 '초공진' 매출 늘어, 리브랜딩과 조여정 효과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7-25 11:42: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이 지난해 4월 리브랜딩 후 1년 여 만에 매출이 20%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의 2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한방 화장품 '초공진' 매출 늘어, 리브랜딩과 조여정 효과
▲ 에이블씨엔씨의 초공진이 지난해 4월 리브랜딩 후 1년 여 만에 매출이 20%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지난해 리브랜딩과 함께 배우 조여정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배우 조여정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초공진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타깃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올해도 배우 조여정씨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새 화보는 공식몰 에이블샵과 전국 미샤 매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이번 신규 화보 공개와 함께 31일까지 ‘여름 한방 스킨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한방 성분이 함유된 기초제품과 선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샵 신규 회원에게는 ‘초공진 채옴 진 크림’을 ‘100원딜 혜택가’에 제공한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장은 “초공진은 작년 리브랜딩 이후 배우 조여정과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주 타깃층의 호응을 얻으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빅3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엔비디아 '루빈' 시리즈 HBM4 역할 강조, "블랙웰 대비 메모리 대역폭 3배"
미국 기업들 지난달 데이터센터용 전력에 수십억 달러 써, 전기료 급등 원인
신한금융 경찰청과 금융범죄 예방 유공자 포상, 진옥동 "사회적 책임 실천"
비트코인 1억3561만 원대 횡보, 전문가 "1월 말까지 사상 최고치 경신 가능"
한화시스템 작년 필리조선소 손실에 실적 '주춤', 손재일 올해 천궁Ⅱ·K2 수출 확대에..
강원랜드 리더십 공백 장기화, 'K-히트 마스터플랜' 초반 동력 약해져
통일교·신천지 정교유착 합수본 출범, 검·경 47명 규모에 남부지검장이 본부장 맡아
올해 CES 주인공은 '로보틱스', 증권가가 꼽는 국내 로봇주 원픽은 '현대차'
한화로보틱스 4년만에 적자 끊을지 주목, 우창표 공급처 확대와 통합 로봇 솔루션으로 실..
은값 상승으로 태양광 업체 '직격타', 중국 제조사들 다른 소재로 대체 서둘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