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ENM은 이번 뮤직비디오에 새로운 물결이라는 콘셉트로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해’라는 부산엑스포 주제를 담을 계획을 세웠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케플러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 담긴다.
케플러 멤버 9명은 부산엑스포 로고에 들어가는 9개 원을 각각 상징한다. 케플러가 엠넷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임에 착안해 여러 나라에서 모인 9명의 소녀들을 각각의 원으로 상징화했다.
뮤직비디오 배경음악은 케플러의 3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위 프레시’다. 위 프레시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CJENM은 모두가 마지막까지 한마음으로 도전하면 부산엑스포를 유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8월 중 엠넷 및 CJENM, 2030 부산엑스포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CJENM 관계자는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와 함께 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K-컬처 팬들에게 부산엑스포를 더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2030년 엑스포 개최지 선정을 4개월 앞두고 부산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