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CJENM, 걸그룹 '케플러'와 손잡고 2030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 제작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7-25 10:47: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ENM이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손잡고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홍보에 나선다.

CJENM은 25일 케플러와 함께 2030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 초 공개한 ‘응답하라 2030!’에 이은 두 번째 홍보 뮤직비디오다.
 
CJENM, 걸그룹 '케플러'와 손잡고 2030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 제작
▲ CJENM이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손잡고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 CJENM >

CJENM은 이번 뮤직비디오에 새로운 물결이라는 콘셉트로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해’라는 부산엑스포 주제를 담을 계획을 세웠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케플러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 담긴다.

케플러 멤버 9명은 부산엑스포 로고에 들어가는 9개 원을 각각 상징한다. 케플러가 엠넷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소녀대전’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임에 착안해 여러 나라에서 모인 9명의 소녀들을 각각의 원으로 상징화했다.

뮤직비디오 배경음악은 케플러의 3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위 프레시’다. 위 프레시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CJENM은 모두가 마지막까지 한마음으로 도전하면 부산엑스포를 유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8월 중 엠넷 및 CJENM, 2030 부산엑스포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CJENM 관계자는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와 함께 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K-컬처 팬들에게 부산엑스포를 더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2030년 엑스포 개최지 선정을 4개월 앞두고 부산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 2019년 패스트트랙서 시작"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신속 추진"
중국 10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이후 최고치 기록,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호 공식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 등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오늘의 주목주] '삼성 주주환원 기대' 삼성물산 5%대 상승, 코스닥 펩트론 15%대..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 매수에 4000선 반등, 원/달러환율 1467.9원 마감
[2026 후계자 포커스⑦] 정기선 HD현대 '3세 경영시대 개막', 수소·로봇·SMR..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