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Forum
Cjournal
BpForum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에이블씨엔씨, 더마 브랜드 셀라피 제품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봬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7-19 11:46: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가 더마 브랜드 셀라피로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의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을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더마 브랜드 셀라피 제품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봬
▲ 에이블씨엔씨가 더마 브랜드 셀라피의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을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였다. 셀라피 제품 사진. <에이블씨엔씨>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 총 3종이다.

에이블씨엔씨는 2006년 미샤 재팬을 설립했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미샤, 어퓨 등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셀라피를 선보이며 아직 초기 단계인 일본 더마 시장에 진출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에이블씨엔씨의 셀라피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은 영유아부터 극민감성 성인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더마 솔루션으로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에이블씨엔씨는 셀라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본 내 전 세대를 아우르며 K-더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블룸버그 "SK그룹, 말레이시아 폐기물업체 '센바이로' 지분 30% 매각 검토"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분쟁' 고려아연 6%대 상승, 코스닥 리가켐바이오 5%대 올라
[27일 오!정말] 이재명 "특별한 희생 치른 분들에게는 특별한 보상과 예우를"
타웨이항공 새 대표에 이상윤 소노인터내셔널 TF총괄, "항공-레저 시너지 낼 것"
"CEO를 지켜라", 카드사·저축은행 '1년 후 도입' 책무구조도 벌써부터 준비
신세계인터내셔날 얼마 만에 대외여건 '호재', 윌리엄 김·김홍극 실적 회복 신호탄 쏜다
[기후경쟁력포럼](6)산업계 재생에너지 조달률 12%로 세계 평균 크게 하회, PPA개..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팔라듐선물인버스(H)' 10대% 상승, 중동 ..
'미국 상장' 1년 네이버웹툰 빛바랜 성장스토리, 김준구 실적 개선 '발등의 불'
비트코인 1억4680만 원대 횡보, 미국 개인소비지출 발표 앞두고 관망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