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쿠팡에서 유모차와 카시트를 구매하면 다음날 제품을 받고 조립과 설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쿠팡은 19일 ‘유모차·카시트 로켓설치’를 내놓으며 로켓설치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 쿠팡이 유모차와 카시트를 대상으로 로켓설치 서비스를 도입했다. 쿠팡에서 유모차와 카시트를 구입하면 다음날 배송해주고 조립과 설치까지 전문기사가 모두 해준다. <쿠팡> |
로켓설치는 쿠팡에서 구매한 가전, 가구, 운동기구, 타이어 등 설치 방법이 복잡하고 어려운 제품을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한 뒤 설치까지 도와주는 서비스다.
쿠팡에서 로켓설치 배지가 달린 제품을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고객 일정에 따라 주문 후 2주 이내에 원하는 날짜에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예약할 수도 있다.
쿠팡이 새로 선보이는 유모차·카시트 로켓설치는 유모차 조립과 카시트 설치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전문기사가 배송부터 유모차 조립, 카시트 차량 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담당한다. 고객들은 별도 부담금을 낼 필요가 없다.
이번 로켓설치 서비스에 참여하는 카시트 브랜드는 조이, 브라이텍스, 악스키드, 다이치 등이며 유모차 브랜드는 부가부, 리안 등이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