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인기, '탐스제로' 매월 600만 캔 판매

배윤주 기자 yjbae@businesspost.co.kr 2023-06-20 14:12: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의 신규 제로칼로리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3월말 선보인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가 지금까지 약 8600만 캔 판매돼 월평균 600만 캔 이상 팔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인기, '탐스제로' 매월 600만 캔 판매
▲ 롯데칠성음료의 신규 제로칼로리 브랜드 '탐스제로'가 지금까지 약 8600만 캔 판매돼 월평균 600만 캔 이상 팔렸다.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1978년 출시된 과즙탄산음료 탐스를 리브랜딩한 제로칼로리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제로에 사과키위·청포도석류·복숭아패션후르츠 등 3가지 혼합과일향을 추가해 전체 제품군을 6가지로 늘렸다. 탄산가스 볼륨도 기존보다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탐스제로는 칼로리 부담이 없고 6가지 다양한 맛의 제품으로 골라 마실 수 있어 과일향 탄산음료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롯데칠성음료는 탐스를 대표 과일향 탄산음료 브랜드로 키워낼 것이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