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여기어때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숙세페)’의 추가혜택을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숙세페 할인 적용범위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 여기어때가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의 추가 혜택을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추가할인, 결제수단별 할인, 결제금액 환급 등의 추가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
숙세페는 문화관광체육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벤트로 국내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6월 한달 동안 제공하는 행사다. 2일부터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사용가능한 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만2천 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카카오페이, 토스 등 결제수단별 최대 1만 원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숙세페로 국내 숙소이용을 마친 고객에게는 실 결제금액의 최대 10%(최대 2만 원)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적립해주기로 했다.
여기어때를 통해 숙세페 기간 숙소를 예약한다면 최대 7만2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것이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숙박 쿠폰에 여기어때 전용 혜택을 덧붙인다"며 "여행을 결심할 수 있는 긍정적 분위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