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시선 집중, 첫날 앱 접속 최대 80% 늘어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3-05-28 13:09: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증정품을 제공하는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하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파악됐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25일 기준으로 전날보다 하루 동안 스타벅스 앱 접속량이 대폭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시선 집중, 첫날 앱 접속 최대 80% 늘어
▲ 스타벅스 증정품 제공 행사 '여름 e-프리퀀시' 시작과 함께 스타벅스 앱 접속량이 대폭 증가했다. 여름 e-프리퀀시 구성품 중 하나인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 SCK컴퍼니 >

앱 접속량이 가장 크게 증가한 시간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전날보다 80%가 늘어났다. 특히 오전 시간대인 오전 6시~오전7시와 오전 11시~오후 12시에도 앱 접속량이 평균 50% 늘어나 출퇴근과 점심 시간대를 이용한 앱 방문이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또 여름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신청 수는 지난해 이벤트보다 2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증정품 5종 가운데 1종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5월25일부터 7월10일 중 5차수로 나뉘어 진행된다.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으로 구성된다.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정부 '에너지스타' 프로그램 폐지 추진, 가전 전력효율 인증 없앤다
[미디어토마토]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놓고, 찬성 41.6% vs 반대 44.3%
[미디어토마토] 이재명 대선 출마, '강행해야' 53.2% vs '출마 안 된다' 43..
구글 웨이모 '로보택시' 가격 경쟁력 확보, 테슬라 진출 앞두고 경쟁우위 노려
인도네시아 LG엔솔 빈 자리 중국 CATL이 채운다, 10억 달러 대출도 추진 
"TSMC 2나노 반도체 수율 3나노 추월", 삼성전자 인텔 추격에 격차 벌려
DS투자 "삼양식품 라면 수출 분기 최고치 경신, 해외 실적 성장 기대"
미래에셋 "녹십자 혈액제제·백신 맑음, 처방의약품 국내 매출 흐림"
DB증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목표주가 상향, 탄약 사업 깜작실적 요인"
'지역 분쟁 빈발' 방산주 수혜 기대, 하나증권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현대로템  LIG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