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시선 집중, 첫날 앱 접속 최대 80% 늘어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3-05-28 13:09:1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증정품을 제공하는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하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파악됐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25일 기준으로 전날보다 하루 동안 스타벅스 앱 접속량이 대폭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에 시선 집중, 첫날 앱 접속 최대 80% 늘어
▲ 스타벅스 증정품 제공 행사 '여름 e-프리퀀시' 시작과 함께 스타벅스 앱 접속량이 대폭 증가했다. 여름 e-프리퀀시 구성품 중 하나인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 SCK컴퍼니 >

앱 접속량이 가장 크게 증가한 시간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전날보다 80%가 늘어났다. 특히 오전 시간대인 오전 6시~오전7시와 오전 11시~오후 12시에도 앱 접속량이 평균 50% 늘어나 출퇴근과 점심 시간대를 이용한 앱 방문이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또 여름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신청 수는 지난해 이벤트보다 2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증정품 5종 가운데 1종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증정품 예약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5월25일부터 7월10일 중 5차수로 나뉘어 진행된다.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으로 구성된다.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