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인터파크 신규 BI 공개, 최휘영 "독보적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5-17 16:17: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인터파크가 여행·여가 플랫폼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브랜드 로고를 발표했다.

인터파크는 17일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인터파크의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신규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인터파크 신규 BI 공개, 최휘영 "독보적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
▲ 인터파크가 독보적 여행·여가 플랫폼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신규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로고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했다”며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낸 것이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는 신규 브랜드 로고를 19일까지 순차적으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에 적용하기로 했다.

인터파크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하는 신규 브랜드 로고를 통해 글로벌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을 세웠다. 

인터파크는 올해 1분기 거래금액 7478억 원, 4월 항공권 판매금액 1731억 원을 달성했다. 이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것이다. 

최휘영 인터파크 대표는 "인터파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비일상의 설렘을 담은 신규 브랜드 로고를 통해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확보한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유한양행, 레이저티닙 마일스톤 반영으로 이익 기대감 UP"
IBK투자 "호텔신라 언제까지 기다리지, 내년 매출 3.4조로 올해보다 15% 하락 예상"
비트코인 시세 하락 원인 10월과 다르다, "약세장 6개월 더 지속 가능성"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5.9%로 6.5%p 상승, 서울 긍정평가 56.3%
1~9월 세계 전기차 판매 27.2% 증가, 테슬라 '중국 지리차'에 밀려 3위
[조원씨앤아이] 코스피 5천 달성, '1년 안' 35.4% '2~3년 안' 21.6%
리비안 전기차 R2 "LG엔솔 원통형 배터리 탑재" 재확인, LFP는 향후 검토
삼성전자·현대차 참여 'K-양자산업 연합' 출범, "현장에 양자기술 신속 적용"
에코프로그룹 3분기 영업익 1499억으로 4개 분기 연속 흑자, "인도네시아 투자 이익..
[조원씨앤아이] 정당지지도 민주당 46.0% 국힘 36.7%, 격차 3.2%p→9.3%p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