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최유라 진행 '토요장터' 인기몰이, 평균 주문건수 2200건 넘어서

조혜경 기자 hkcho@businesspost.co.kr 2023-05-12 16:59: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주말 운영하는 홈쇼핑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20분간 진행되는 '토요장터'의 평균 주문건수가 2200건이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최유라 진행 '토요장터' 인기몰이, 평균 주문건수 2200건 넘어서
▲ 롯데홈쇼핑이 매주 토요일 진행하는 프로그램 '토요장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홈쇼핑>

토요장터는 롯데홈쇼핑 대표 방송 '최유라쇼'의 일부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3월부터 편성됐다.

롯데홈쇼핑은 토요일 오전 시간대 주문금액이 평소보다 2배 이상 높다는 점을 반영해 '주말 오픈런'이란 콘셉트를 가지고 토요장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픈런이란 희소성이 높은 상품을 얻기 위해 매장 문이 열리자마자 빠르게 가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고객들은 토요장터에서 최유라씨가 추천하는 식품과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리빙 브랜드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5월13일 '베네자임 수랩 트리트먼트', 20일 '코우카키스 그릭요거트'를 판매한다. 27일에는 포르투갈 리빙 브랜드 레노바의 '천연펄프 컬러티슈'를 선보인다.

앞으로 '동트는농가 된장', '쿠엔즈버킷 참기름' 등 국내산 식품의 판매 일정도 편성하기로 했다.

정윤상 롯데홈쇼핑 방송제작부문장은 "고물가에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고자 주말 오전 시간대 선보인 토요장터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프리미엄 식품, 생활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조혜경 기자

최신기사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상상인증권 "세아제강 목표주가 하향, 미국 유정용 강관 업황 반등 어려워"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하이퍼카'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연속 ..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