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DL이앤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공연과 전시·교육 등 행사를 마련했다.
DL이앤씨는 어린이날 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사이언스 펀(Science Fun) 공연을 개최하는 등 임직원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 DL이앤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DL이앤씨가 지난 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사이언스 펀(Science Fun)’ 공연을 진행하는 모습. < DL이앤씨 > |
DL이앤씨는 21일과 28일에는 전시·교육 문화 프로그램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드림하우스 갤러리에서 진행한다.
드림하우스는 DL이앤씨의 주거철학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공간이다. DL이앤씨 임직원 가족들은 우리 가족이 꿈꾸는 집 만들기, 세상에 하나뿐인 향 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DL이앤씨는 DL캠핑클럽 행사도 마련했다. 경기, 인천, 포천, 전북 군산, 경북 포항 등 전국 5개 캠핑장에서 임직원 가족이 캠핑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심리상담업체와 협업해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모를 위한 특강도 개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