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여행플랫폼 여기어때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 운영사 여기어때컴퍼니는 19일까지 총 800만 원 규모의 가족여행 지원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 여행플랫폼 여기어때가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연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 여기어때 공식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해쉬태그를 달아 가족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
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에서 여기어때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개인 계정에 '여행할때여기어때' 해시태그를 달아 19일까지 가족 사진을 공유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기어때컴퍼니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숙박권 100만 원을, 100명에게 숙박권 3만 원을 각각 증정한다.
여기어때컴퍼니는 “가족끼리의 소중한 추억을 되새겨 보고 새로운 여행을 매개체로 가족간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한 이벤트이다”며 “황금연휴를 비롯한 본격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해 합리적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고 말했다.
황도희 여기어때컴퍼니 콘텐츠마케팅팀 팀장은 "오랜 기간의 코로나로 온 가족이 떠날 수 있는 여행을 기다린 분들이 많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사진에 얽힌 추억도 떠올리고 새로운 여행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