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이원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곤돌라·코스터 등 놀이시설과 워터파크 등의 이용요금을 50~7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강원랜드 리조트부문 하이원리조트는 5월19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주요 영업시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 하이원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하계 주요 영업시설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하이원리조트 여름 즐길거리인 알파인코스터를 타는 모습. <강원랜드>
해발 1340m에 펼쳐진 백두대간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1340'(관광곤돌라), 봄철 야생화 꽃을 즐길 수 있는 '하늘길 카트투어', 총 2.2km에 걸쳐 내려오며 짜릿한 속도감이 매력인 '알파인 코스터' 등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하이원리조트는 설명했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5월1일부터 날짜별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기념해 1일에서 7일까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8일에서 14일까지는 만 3세에서 12세까지 자녀를 동반한 대인 1명에게, 15일에서 21일까지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밖에 카바나, 텐트, 썬베드 등 가족단위 고객에게 선호가 높은 부대시설 이용금액을 50% 할인하며 구명조끼, 비치타월 등을 할인 가격으로 구성한 '대여상품 패키지'도 준비했다.
워터월드 입장 할인을 받으려면 주민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교직원증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부대시설 할인 이벤트는 주중에만 제공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봄나들이 떠나는 고객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을 꼼꼼히 챙겨 실속 있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