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페이 개인 맞춤형 홈 화면 개선, 자주 쓰는 서비스 탐색해 자동 배치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3-04-24 15:4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페이가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탐색해 자동 배치하도록 홈 화면 기능을 개선했다. 

카카오페이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개인 맞춤형 홈 화면 개선, 자주 쓰는 서비스 탐색해 자동 배치
▲ 카카오페이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홈 개편을 통해 사용자마다 자신만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경험할 수 있었던 기존 장점을 살리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기능을 화면에 직접 추가하지 않아도 카카오페이가 사용자 개개인이 자주 쓰는 서비스와 정보를 탐색해 자동으로 배치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화면 개편을 일부 사용자부터 점진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카카오페이에 기대하는 기능과 경험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카카오페이앱 홈을 개편했다”며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 매일 업데이트되는 서비스 메뉴와 실시간 피드형 정보로 더욱 쉽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대통령실 "현대차-LG엔솔 구금 노동자 석방교섭 마무리, 곧 전세기 출발"
일본언론 "이시바 총리 사임 의사 굳혀", 당내 선거에서 재선 가능성 없다고 봐
경제부총리 구윤철 '5년 내 135만 가구 착공' 추진, "공급 신속히 늘리는 것이 핵심"
조국혁신당 '성비위 사건' 관련 지도부 전원 사퇴, 비상체제로 전환
SKT 일본 달력앱 기업 타임트리에 22억 엔 출자, "일정관리 인공지능 개발"
LG 서울 마곡서 과학·문화 행사 '스파크 2025' 개막, 협업사와 주민도 참여
르노코리아 대한LPG협회와 업무협약, LPG 직분사 하이브리드차 개발 추진
LG전자 조주완 베를린 IFA 2025 참석, "전장과 냉난방공조 '쌍두마차'로 B2..
삼성전자 노태문 베를린 IFA 2025에 참여, "AI 스마트폰 성공을 가전에도 이식한다"
LG엔솔 최고인사책임자 김기수, '미국 구금' 배터리 공장 사태 해결 위해 출국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