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카카오페이 개인 맞춤형 홈 화면 개선, 자주 쓰는 서비스 탐색해 자동 배치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3-04-24 15:40: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페이가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탐색해 자동 배치하도록 홈 화면 기능을 개선했다. 

카카오페이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개인 맞춤형 홈 화면 개선, 자주 쓰는 서비스 탐색해 자동 배치
▲ 카카오페이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을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홈 개편을 통해 사용자마다 자신만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경험할 수 있었던 기존 장점을 살리고 데이터 분석과 사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기능을 화면에 직접 추가하지 않아도 카카오페이가 사용자 개개인이 자주 쓰는 서비스와 정보를 탐색해 자동으로 배치한다. 
  
카카오페이는 이번 화면 개편을 일부 사용자부터 점진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카카오페이에 기대하는 기능과 경험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카카오페이앱 홈을 개편했다”며 “사용자 개개인에게 맞춰 매일 업데이트되는 서비스 메뉴와 실시간 피드형 정보로 더욱 쉽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항공우주연구원과 한화에어로, 240억 규모 누리호 기술이전 협상 막바지
최태원 차녀 최민정 "창업은 군인 시절 경험 때문, 의료격차 해소 목표"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플립7 대만서도 인기, 온라인 예약판매 2.3배 증가
신세계까사 다시 수익성 악화 길로, 김홍극 연간 흑자기조 유지 사활 걸다
신한은행 아프리카 사업 거점 런던지점 이전, 정상혁 "금융가교 역할 강화"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8%대 하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올라
[22일 오!정말] 이재명 "정신 나간 공직자들에 대해 아주 엄히 단속하기를"
금감원 불법도박·사기 연루 PG사 적발, "수사기관과 공조 강화해 엄중 제재"
민주당 이훈기 "SK텔레콤 '해킹으로 7조 손실'은 과장, 실제는 100분의 1"
엄기천 포스코퓨처엠 탈중국 흑연 공급망 구축 빛 보나, 미국 중국산 흑연 관세 폭탄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