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3-04-24 11:47:4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포켓몬 관련 대규모 이벤트가 롯데백화점에서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28일부터 5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이 28일부터 5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연다.
이 행사는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포켓몬 축제로 ‘포켓몬의 모든 경험을 한 곳에’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롯데월드몰 앞 잔디광장에는 25년 동안 방영된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애니메이션 콘셉트갤러리’가 조성되며 어린이날인 5월5일부터 7일까지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가 열린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한 ‘포켓몬 팝업스토어’도 연다. 300종 이상의 포켓몬 인기 상품이 판매된다.
롯데월드몰 5층 아이코닉브릿지에서는 전 세계 포켓몬 팬에게 인기가 높은 ‘포켓몬 카드 게임’을 활용한 ‘포켓몬 카드 갤러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들도 마련됐다.
전 세계 누적 내려받기 수 10억 건을 넘은 인기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 특별 이벤트도 주목할 만한 하다.
행사 기간에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을 방문하면 포켓몬고를 통해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를 획득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해 글로벌 인기 브랜드인 포켓몬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고객들에게 소풍과도 같은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