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3-04-12 11:04:3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진이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기업의 해외홍보를 돕는다.
한진은 21일(현지시각)부터 이틀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월셔 그랜드센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팝업행사를 열고 한진이 운영하는 플랫폼에 입점한 기업을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 한진이 자사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한진은 21일(현지시각)부터 이틀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월셔 그랜드센터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입점 브랜드를 알리는 팝업행사를 연다. 이 행사에는 한진의 플랫폼 '숲', '슬로우레시피' 등에 입점한 기업 31개가 참여한다.
이번 팝업행사에는 한진의 친환경·비건 푸드 플랫폼 ‘슬로우레시피’와 패션 플랫폼 ‘숲’에 입점한 기업 31개가 참가한다. 한진은 미국 현지의 언론사, 고객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이들 기업을 소개한다.
조현민 한진 마케팅 및 디지털플랫폼사업 총괄사장도 행사장에 직접 참석해 이들 기업을 알릴 예정이다.
한진은 행사의 테마를 '지속가능한 생활(Sustainable Lifestyle)을 위해 슬로우레시피가 제안하는 다섯 가지 레시피'와 '한번에 서울을 느껴보세요(Feel Seoul In One SWOOP)'로 각각 정했다.
슬로우레시피는 전시장을 △욕실 △부엌 △침실 △옷방 △거실 등으로 구분해 제로 웨이스트, 플라스틱 프리, 리사이클·업사이클, 동물보호 등과 관련된 브랜드 제품 체험장으로 운영한다.
숲은 행사장에 방문하는 미국 내 패션 관계자 및 바이어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9개를 홍보할 수 있는 숍인숍 형태로 전시장을 구성한다.
한진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가 참가 기업에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되고 해외소비자에게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