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로레알 손잡고 뷰티컬리 힘 실어, 김슬아 "온라인 뷰티 시장 기폭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4-12 09:26: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컬리 로레알 손잡고 뷰티컬리 힘 실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4884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슬아</a> "온라인 뷰티 시장 기폭제"
김슬아 컬리 대표이사(왼쪽)와 사무엘 뒤 로레알코리아 리테일 대표(오른쪽)가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컬리>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글로벌 뷰티기업 로레알과 협업하며 뷰티 사업에 더욱 힘을 싣는다.

컬리는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로레알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슬아 컬리 대표이사와 최재훈 최고커머스책임자, 사무엘 뒤 로레알코리아 리테일 대표, 이선영 로레알코리아 최고디지털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로레알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36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화장품기업이다.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에도 랑콤과 키엘, 비오템, 아틀리에코롱, 케라스타즈, 라로슈포제,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등 8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컬리와 로레알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뷰티컬리만을 위한 단독 상품 기획을 위해 긴밀하게 협업하기로 했다.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과 헤어케어 제품도 내놓는다.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고객 관리 측면에서도 협력한다.

컬리는 로레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MBB’와 포인트 연동 서비스를 2월부터 시작했다. 뷰티컬리에서 랑콤, 키엘 등 로레알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컬리 적립금은 물론 로레알 MBB 멤버십 포인트도 동시에 쌓을 수 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이번 협약은 뷰티컬리가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강화하게 됐음을 의미한다”며 “두 회사의 협업이 온라인 뷰티 시장 활성화에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