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로레알 손잡고 뷰티컬리 힘 실어, 김슬아 "온라인 뷰티 시장 기폭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4-12 09:26: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컬리 로레알 손잡고 뷰티컬리 힘 실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4884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슬아</a> "온라인 뷰티 시장 기폭제"
김슬아 컬리 대표이사(왼쪽)와 사무엘 뒤 로레알코리아 리테일 대표(오른쪽)가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컬리>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글로벌 뷰티기업 로레알과 협업하며 뷰티 사업에 더욱 힘을 싣는다.

컬리는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로레알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김슬아 컬리 대표이사와 최재훈 최고커머스책임자, 사무엘 뒤 로레알코리아 리테일 대표, 이선영 로레알코리아 최고디지털책임자 등이 참석했다.
 
로레알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36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화장품기업이다.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에도 랑콤과 키엘, 비오템, 아틀리에코롱, 케라스타즈, 라로슈포제,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등 8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컬리와 로레알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뷰티컬리만을 위한 단독 상품 기획을 위해 긴밀하게 협업하기로 했다.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과 헤어케어 제품도 내놓는다.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고객 관리 측면에서도 협력한다.

컬리는 로레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MBB’와 포인트 연동 서비스를 2월부터 시작했다. 뷰티컬리에서 랑콤, 키엘 등 로레알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컬리 적립금은 물론 로레알 MBB 멤버십 포인트도 동시에 쌓을 수 있다.
 
김슬아 컬리 대표는 “이번 협약은 뷰티컬리가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협력을 강화하게 됐음을 의미한다”며 “두 회사의 협업이 온라인 뷰티 시장 활성화에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풀무원 최대 매출에 수익성 최저, 이우봉 K푸드 타고 해외사업 흑자 달성 '올인'
이재명 '문화강국 5대 전략' 확정, "순수 문화·예술 지원책 마련해야"
삼성전자 내년부터 국내서도 태블릿PC에 '보증기간 2년' 적용, 해외와 동일
한국해운협회, 포스코그룹 회장 장인화에게 'HMM 인수 검토 철회' 요청
금호타이어 노조 쟁의행위 찬성 93%로 가결, 14일 파업할지 결정
MBK파트너스 '사회적책임위원회' 22일 출범, ESG경영 모니터링 강화
NH투자 "코스맥스 내년 중국서 고객 다변화, 주가 조정 때 비중 확대 권고"
메리츠증권 "CJENM 3분기 미디어 플랫폼 적자, 영화 드라마는 흑자전환"
SK증권 "대웅제약 내년 영업이익 2천억 돌파 전망, 호실적 지속"
이재용·정의선·조현준, 14일 일본 도쿄 '한미일 경제대화'에 참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