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 기술력 강조한 새 TV광고 선보여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3-04-10 17:09: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CC,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 기술력 강조한 새 TV광고 선보여
▲ KCC는 4월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의 세 번째 TV광고 ‘창이 아니다, 클렌치다’를 공개했다. 사진은 클렌체 TV광고 갈무리. < KCC >
[비즈니스포스트] KCC가 창호 제품 클렌체의 기술력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둔 새 TV광고를 내놓았다.

KCC는 4월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의 세 번째 TV광고 ‘창이 아니다, 클렌체다’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KCC는 이번 광고에서 클렌체 창호에 적용한 수평밀착형 슬라이딩 개폐방식 시스템 기술력을 항공기 출입문과 비교해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항공기 출입문 개폐방식도 수평밀착형 슬라이딩 개폐방식인 점에 착안했다.

KCC는 TV광고에 사용된 클렌체 신제품 M700 제품이 안정감 있고 부드러운 개폐감뿐 아니라 창 모서리 4면의 밀착성이 뛰어나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클렌체 M700은 4중 유리 단창으로 디자인이 예쁘고 기능적으로는 이중창의 우수한 단열성도 갖췄다고 덧붙였다.

KCC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제품에 도입한 핵심기술인 개폐방식 시스템, 4중 유리 단창 등을 부각해 클렌체 창호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강조했다”며 “KCC는 고급 창호 브랜드 클렌체를 통해 고객 삶의 품격을 높이고 고급 창호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항공우주연구원과 한화에어로, 240억 규모 누리호 기술이전 협상 막바지
최태원 차녀 최민정 "창업은 군인 시절 경험 때문, 의료격차 해소 목표"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플립7 대만서도 인기, 온라인 예약판매 2.3배 증가
신세계까사 다시 수익성 악화 길로, 김홍극 연간 흑자기조 유지 사활 걸다
신한은행 아프리카 사업 거점 런던지점 이전, 정상혁 "금융가교 역할 강화"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8%대 하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올라
[22일 오!정말] 이재명 "정신 나간 공직자들에 대해 아주 엄히 단속하기를"
금감원 불법도박·사기 연루 PG사 적발, "수사기관과 공조 강화해 엄중 제재"
민주당 이훈기 "SK텔레콤 '해킹으로 7조 손실'은 과장, 실제는 100분의 1"
엄기천 포스코퓨처엠 탈중국 흑연 공급망 구축 빛 보나, 미국 중국산 흑연 관세 폭탄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