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애플페이 국내 서비스 시작, 지갑 앱에 추가하면 사용 가능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3-03-21 10:51: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현대카드가 국내에서 애플페이 서비스를 시작한다.

현대카드는 글로벌 IT기업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 국내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 애플페이 국내 서비스 시작, 지갑 앱에 추가하면 사용 가능
▲ 현대카드는 글로벌 IT기업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 국내에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발급한 비자(Visa) 및 마스터카드, 국내 전용카드 고객들이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에서 애플페이를 지갑 앱에 추가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 고객은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앱) 안에서 ‘애플 지갑에 추가’ 버튼을 누른 뒤 안내 절차에 따라 애플페이에 사용할 신용카드를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또는 애플 기기 안에서 지갑 앱을 열고 ‘카드 추가’를 눌러 현대카드를 추가해도 된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애플페이 구매는 Face ID, Touch ID, 기기 암호로 인증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마트, 식당,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에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제 현대카드 고객은 편리하고 안전한 애플페이를 전 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은 현대카드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애플페이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교보증권 "신세계 지금은 리뉴얼 중, 공간이 달라지면 숫자도 달라진다"
교보증권 "호텔신라 면세 실적 회복 기대, 비행해야죠"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백화점은 든든하고 면세는 살아나고 지누스는 잘하고"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점유율 70%, 판매량 2배 더 늘릴 것"
유진투자 "오리온 중국 법인 실적 증가 기대감 유효, 신제품 적극 출시"
SK하이닉스, 세계 최고층 321단 낸드 모바일용 솔루션 'UFS4.1' 개발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에이션 리레이팅 구간"
HLB "간암치료제 포기 없다" 진양곤 3번째 도전, 내년 글로벌 신약 3개 이상 출시
백악관 고위 관료 "중국 AI 반도체 수출통제 유지", 엔비디아 젠슨 황 요청 거부
[전국지표조사] D-12일, 호감도 이재명 46% 김문수 33% 이준석 27%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