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SSG닷컴은 20일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다.
▲ SSG닷컴이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 |
SSG닷컴은 "'올반' '밀크앤허니' '베키아에누보' 등 신세계푸드가 보유한 다양한 외식, 간편식, 베이커리 브랜드뿐 아니라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대안육 브랜드 '베러미트'까지 대거 입점시켜 관계사 간 상승효과를 낼 것이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신세계푸드가 판매하는 상품과 관련해 정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하기로 했다. SSG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SSG닷컴과 신세계푸드는 매달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해 타깃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행사를 운영해 차별화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SSG닷컴은 20일부터 26일까지 신세계푸드 블라썸 브랜드관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는 신세계푸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하며 올반 리조또 등 일부 가정간편식 상품은 1+1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신세계푸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만두 신제품 '호만두' 3종과 올반의 신제품 3종이 대상이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