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ENM이 부산의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해외에서 홍보전을 이어나간다. CJENM은 18일과 19일 열리는 '케이콘 2023 태국'에서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와 함께 제작한 홍보영상을 상영한다. 해당 홍보영상 장면들. < CJENM > |
[비즈니스포스트] CJENM이 부산의 '2030세계박람회(엑스포)'의 유치를 위한 해외 홍보전을 펼친다.
CJENM은 18~19일 이틀 동안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 및 임팩트 국제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23 태국'에서 부산세계박람회 홍보영상을 상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미국, 일본에 이어 올해는 태국에서 부산의 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홍보영상은 공연이 열리는 쇼 및 팬미팅 현장, 컨벤션장 내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또한 케이콘을 생중계하는 유튜브 채널 'KCON official', 'Mnet K-POP' 등에서도 공개된다.
이번 케이콘을 통해 소개될 영상은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WDBZ)'와 함께 제작한 홍보 뮤직비디오다. '응답하라 2030'이라는 주제로 부산세계박람회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자는 내용의 랩 음악과 위댐보이즈의 댄스, 악단 연주, 치어리딩 등의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CJENM 관계자는 "명실상부 '월드 넘버1 K-컬처 페스티벌'인 케이콘을 통해 수많은 K-컬처 팬들에게 부산세계박람회를 각인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겠다"며 "이번 케이콘을 시작으로 올해도 해외에서 부산세계박람회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