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3-03-17 10:22:0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워홈이 소비자와 기업 사이 거래(B2C)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아워홈은 고급 김치 상품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등 2종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에서 연다고 17일 밝혔다.
▲ 아워홈이 소비자와 기업 사이 거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고급 김치 제품 '갈치김치'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에서 운영한다.
갈치김치는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와 제주산 갈치를 통째로 썰어 넣어 30일 동안 숙성한 김치 제품이다.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23일까지, 본점에서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다. 국·탕·찌개 간편식, 온더고, 치킨스테이크 등 아워홈 가정간편식 제품도 함께 특가에 판매된다.
아워홈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청잎김치, 동치미 등 고급 김치 라인업을 확대해 김치시장을 공략하기로 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재료와 맛 모든 면에서 시중 김치에서 만나볼 수 없는 프리미엄 김치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며 B2C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