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 실천하는 ESG경영 캠페인 '마음존중 ESG 챌린지'를 4월14일까지 진행한다. 마음존중 ESG 챌린지 포스터. <청호나이스> |
[비즈니스포스트] 청호나이스가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캠페인을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일상 속에서 ESG경영 실천을 위한 임직원 캠페인 '마음존중 ESG 챌린지'를 4월14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호나이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음이 시키는 대로 참여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을 할 수 있도록 3가지 미션(플로깅, 제로웨이스트, 워킹챌린지)이 주어지며 임직원은 자유롭게 실천 후 별도 제작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청호나이스는 임직원이 미션 실천 인증 시 건당 1천 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기부금이 일정 금액을 넘어서면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비로 사용하기로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제고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공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ESG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