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TS 레고로 '완전체' 됐다, 레고그룹 팬 창작품 3월 제품으로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2-17 12:32: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방탄소년단(BTS)이 레고 블록이 돼 완전체로 다시 뭉친다.

레고그룹은 3월 초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주제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TS 레고로 '완전체' 됐다, 레고그룹 팬 창작품 3월 제품으로 출시
▲ 레고그룹이 3월 초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주제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 <레고그룹>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레고 팬들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만들어졌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은 레고 작품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올리고 1만 명 이상이 투표하면 레고그룹이 프로젝트를 심사한다. 심사를 통과하면 레고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팬 2명이 함께 프로젝트를 올렸고 약 한달 만에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고 완성품의 크기는 가로 38㎝, 세로 16㎝, 높이 14㎝다.

3월 온·오프라인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 "녹십자 우려를 해소시키는 실적, 하반기 더 좋아지는 실적"
미래에셋 "휴젤 흔들리지 않는 실적, 증가하는 미국향 톡신 수출"
유안타 "농심 하반기 판매가격 효과 본격화, 툼바 임점 확대"
민주당은 정청래 대세론 확산, 국힘은 '전한길'이 장동혁·김문수 중 낙점하나
애플 인공지능 외부 협력사로 일론 머스크 xAI 부각, '히틀러 찬양' 논란은 부담
대신증권 "셀트리온 안정적인 실적, 신제품 비중 확대 지속"
리딩투자 "콘텐트리중앙 차근차근 바뀌어 가는 시기, 콘텐츠 수익성 개선"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레버리지 리스크'도 커져, 하락장 전환하면 가격 붕괴
엔비디아 주가에 '빅테크 어닝시즌' 볕 든다, AI 데이터서버 투자 경쟁에 주목
LG엔솔 미국 ESS 사업에서 기회 본다, 중국과 경쟁 본격화 의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