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TS 레고로 '완전체' 됐다, 레고그룹 팬 창작품 3월 제품으로 출시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3-02-17 12:32: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방탄소년단(BTS)이 레고 블록이 돼 완전체로 다시 뭉친다.

레고그룹은 3월 초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주제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TS 레고로 '완전체' 됐다, 레고그룹 팬 창작품 3월 제품으로 출시
▲ 레고그룹이 3월 초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주제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 <레고그룹>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레고 팬들의 창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만들어졌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은 레고 작품을 만들어 프로젝트를 올리고 1만 명 이상이 투표하면 레고그룹이 프로젝트를 심사한다. 심사를 통과하면 레고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팬 2명이 함께 프로젝트를 올렸고 약 한달 만에 1만 표가 넘는 지지를 얻으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는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고 완성품의 크기는 가로 38㎝, 세로 16㎝, 높이 14㎝다.

3월 온·오프라인 레고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금감원 통신사에 '금융서비스 인증 강화' 권고, SK텔레콤 해킹 사고 여파
중국 미국산 반도체에 물린 보복 관세 철회 조짐, 외신들 '무역 현장' 변화 전해
코스피 11거래일 만에 돌아온 외국인에 2540선 위로, 코스닥도 강보합 마감
LX하우시스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 78% 급감, 전방시장 침체·원료값 상승
SK온, 미국 중저가 전기차 제조사에 4조 규모 배터리 공급
우리금융지주 1분기 순이익 6156억으로 25.3% 감소, 주당 200원 분기 배당
서울시 중계본동 백사마을 정비사업 가결, 3178세대 규모 아파트로 탈바꿈
BNK금융지주 1분기 순이익 1666억으로 33% 감소, 대손비용 확대 영향
이마트 실적 개선 탑승하다, 한채양 점포는 '확장' 내부는 '절감' 전략 성과
국힘 경선 일대일 토론회, 홍준표 "윤석열에 깐족대고 시비" 한동훈 "대통령 옆 아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