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에서 루이비통모에헤네시그룹의 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14일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 SSG닷컴은 14일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뷰티’ 공식 스토어(사진)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
'LVMH 뷰티'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의 향수와 화장품부문인 LVMH P&C가 직접 운영한다. SSG닷컴은 LVMH P&C와 계약을 맺고 플랫폼을 제공한다.
LVMH P&C는 인기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프레쉬와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지방시, 겔랑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커머스 플랫폼이 LVMH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한 데 모아볼 수 있는 공식 스토어를 연 것은 SSG닷컴이 처음이다. SSG닷컴이 2022년 9월 LVMH P&C와 맺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협약의 연장선에서 이번 공식 스토어가 출범했다.
SSG닷컴은 LVMH 뷰티 공식 스토어에서 △프레쉬 콤부차 에센스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브로우 듀오 △겔랑 아베이 로얄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 등 5개 브랜드의 상품 400여 종을 선보인다.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SSG닷컴은 공식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20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LVMH 뷰티 스토어에서 15~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세트도 선보인다.
프레쉬 단독 세트는 콤부차 에센스(250㎖)와 함께 콤부차 클렌징 트리트먼트(200㎖)로 구성된다. 겔랑 세트는 아베이로얄 오일, 로션, 세럼 등 5종의 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지방시 세트는 땡 꾸뛰르 쿠션, 아이코닉 누드 파우치로 꾸며졌다.
LVMH 뷰티 브랜드의 정품과 샘플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모두 10종의 뷰티 샘플을 제공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