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 프랑스 밀맥주 라인업 3종으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2-08 10:40: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맛과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랑스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2월부터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 프랑스 밀맥주 라인업 3종으로
▲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의 신제품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출시했다. 크로넨버그 1664 로제는 알코올 도수 4.5도의 500㎖ 캔 제품으로 복숭아와 라즈베리의 향을 담은 밀맥주로 핑크오렌지색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는 하이트진로가 2013년 국내에 들여온 프랑스 밀맥주 브랜드로 편의점 수입맥주 판매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크로넨버그 1664 로제'의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 캔 제품이다.

라즈베리와 복숭아 향의 밀맥주로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 '코리앤더'의 향미가 어우러진 게 특징이며 핑크오렌지색을 띄고 있다.

이번 출시로 하이트진로는 블랑·프렌치 라거·로제까지 크로넨버그 1664의 라인업을 3종으로 늘렸다.

하이트진로는 크로넨버그 1664 로제를 출시해 가정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크로넨버그 1664의 다양한 제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로제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 블랑, 1664 프렌치 라거와 함께 1664 로제까지 다채로운 맛과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클리오 높아진 불확실성, 채널별·지역별·브랜드별 하락"
[오늘의 주목주] '배당 매력' 삼성생명 5%대 상승, 코스닥 레인보우로보틱스 8%대 내려
쿠팡 임직원 가족 축제 '패밀리 데이' 개최, 130여 명 초청
상상인증권 "펌텍코리아 이토록 꾸준한 성장, 기존대비 17% 증가한 생산능력 확보"
메리츠 김용범이 쏘아 올린 '예실차' 논란, 보험사 실적 부풀리기 도마 위로
삼성전자 1분기 동남아서 스마트폰 선두 탈환, 중국 샤오미 맹추격
트럼프 실용주의로 중동외교 전환에 긴장 완화, '석유화학의 봄' 앞당길 가능성
유럽 녹색펀드 '그린워싱' 의혹, 탄소배출 많은 화석연료 기업에 거액 투자
코오롱글로벌 건설부문 원가율 낮춰 영업적자 고리 끊어, '연임' 김정일 실적 정상화 박차
[위기의 벤츠①] '전기차 신뢰추락' 중국서 화재 잇따라, '인천 화재' EQE 여전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