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체험공간 '카페키츠네' 2곳 추가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2-06 11:27: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브랜드 체험공간인 ‘카페키츠네’를 확대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6일 카페키츠네가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체험공간 '카페키츠네' 2곳 추가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카페키츠네를 늘리고 있다. 카페키츠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에서 유통하고 있는 새명품(콘텐포러리)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카페키츠네 목동점의 모습. <삼성물산 패션부문>

카페키츠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새명품(콘텐포러리)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메종키츠네의 상품과 함께 간단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카페키츠네는 2018년 메종키츠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오픈 당시 매장 한 켠에 조성되며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들은 카페키츠네의 글로벌 23·24번째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3·4번째 매장이다.

특히 신세계 센텀시티점 3층에 조성된 매장은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 처음 문을 연 카페키츠네이다.

카페키츠네에서는 커피 등 음료 이외에도 테이블웨어, 의류, 액세서리, 갓 볶은 커피 원두 등 으로 구성된 ‘카페키츠네 오브제’도 판매한다.

송태근 삼성물산 패션부문 비이커 팀장은 "카페키츠네를 향한 소비자 열망이 높아지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추가 출점 요구가 이어졌다"며 "메종키츠네와 카페키츠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유통 전략을 수립하고 브랜드 팬덤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전현희 "윤석열 대국민 담화는 대국민 거짓말이자 선전포고"
[12일 오!정말] 정성호 "국정안정을 위해서 한덕수 탄핵은 바람직하지 않아"
온코크로스 'IPO 몸값' 낮춰 흥행몰이는 성공, 김이랑 AI 신약 플랫폼에 집중
민주당 "탄핵반대에 적극적으로 나선 권성동, 협상 상대로 인정 못해"
삼성전자 17~19일 글로벌 전략회의, 한종희·전영현 주관
'코인열풍' 타고 또 다시 블록체인 게임 도전하는 장현국, 위믹스 조작 불신이 최대 걸림돌
효성티앤씨, 효성화학 특수가스 9200억에 인수 결정 "대금, 매출채권 활용"
법무부 장관 박성재·경찰청장 조지호, 국회 본회의서 탄핵소추안 가결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