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그룹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명하는 팝업 전시회를 연다.
농심은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에 위치한 윤디자인빌딩 외부를 안성탕면의 포장 디자인을 적용해 꾸미고 내부에서 '파스타랑 안성탕면 한글잔치'라는 주제로 27일까지 팝업 전시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 농심이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에 위치한 윤디자인빌딩에서 팝업 전시회를 연다. 농심은 건물 외벽을 안성탕면의 포장 디자인으로 꾸미고 내부에서 '파스타랑 안성탕면 한글잔치'라는 주제로 다양한 작품 전시와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농심> |
이번 전시회는 라면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농심의 과거와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전시회는 농심의 과거와 현재를 소개하는 안성탕면관에서 시작한다.
이곳에는 농심의 장수제품인 안성탕면을 주제로 최근 최근 개발해 공개한 글씨체(폰트) '안성탕면체'를 활용한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한다.
농심은 안성탕면체를 이용해 원하는 글자를 인쇄할 수 있는 체험존과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했다.
1층은 '농심의 미래'를 소개하기 위해 최근 농심이 선보인 건면 신제품 '파스타랑'을 콘셉트로 꾸몄다.
포토존과 인피티니 미러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전시관을 디자인했으며 사전 신청 인원을 대상으로 파스타랑 시식 기회도 무료로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소비자와 좀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팝업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