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홍대거리에 안성탕면이 떴다, 농심 팝업 전시회 열고 체험행사 마련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1-17 11:19: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그룹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명하는 팝업 전시회를 연다.

농심은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에 위치한 윤디자인빌딩 외부를 안성탕면의 포장 디자인을 적용해 꾸미고 내부에서 '파스타랑 안성탕면 한글잔치'라는 주제로 27일까지 팝업 전시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홍대거리에 안성탕면이 떴다, 농심 팝업 전시회 열고 체험행사 마련
▲ 농심이 서울 마포구 홍대거리에 위치한 윤디자인빌딩에서 팝업 전시회를 연다. 농심은 건물 외벽을 안성탕면의 포장 디자인으로 꾸미고 내부에서 '파스타랑 안성탕면 한글잔치'라는 주제로 다양한 작품 전시와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농심>

이번 전시회는 라면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농심의 과거와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전시회는 농심의 과거와 현재를 소개하는 안성탕면관에서 시작한다. 

이곳에는 농심의 장수제품인 안성탕면을 주제로 최근 최근 개발해 공개한 글씨체(폰트) '안성탕면체'를 활용한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한다. 

농심은 안성탕면체를 이용해 원하는 글자를 인쇄할 수 있는 체험존과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했다.

1층은 '농심의 미래'를 소개하기 위해 최근 농심이 선보인 건면 신제품 '파스타랑'을 콘셉트로 꾸몄다. 

포토존과 인피티니 미러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전시관을 디자인했으며 사전 신청 인원을 대상으로 파스타랑 시식 기회도 무료로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젊은 세대의 소비자와 좀 더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팝업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이태영
뜯으면 정말 라면봉지가 나올것같은 건물이네요ㅎㅎ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를 열어주셔서 한글에 대해 다시금 돌아보게 되고 회색빛 거리도 밝아져서 좋습니다~   (2022-12-08 0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