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2-11-09 18:04:31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CJENM 커머스부문)이 새로운 콘텐츠 커머스 '대쪽상담소:生LIVE'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방송인 박명수씨가 출연하는 콘텐츠 커머스 대쪽상담소:生LIVE가 9일 오후 8시에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 CJ온스타일이 9일 오후 8시 신규 콘텐츠 커머스 ‘대쪽상담소:生LIVE’의 첫 방송을 내보낸다. 대쪽상담소:生LIVE에는 방송인 박명수씨가 출연해 tvN 예능 대쪽상담소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대쪽상담소:生LIVE의 인물 명수로 분장한 방송인 박명수씨.
대쪽상담소:生LIVE는 tvN의 예능 ‘대쪽상담소’와 연계를 통해 매주 월요일 방영되는 '대쪽상담소' 본방송과 tvN의 유튜브 채널 '디글(Diggle)’에서 노출된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방식이다.
대쪽상담소:生LIVE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영되며 총 8회차가 예정됐다.
출연자인 박명수씨는 할 말은 하는 대쪽 같은 성격의 조선 의녀 '명수'로 분해 특유의 직설화법으로 판매 제품에 대한 소감을 전달한다.
대쪽상담소:生LIVE는 홈쇼핑업계 최초로 유튜브와 TV를 동시에 연계한 콘텐츠 커머스다.
대쪽상담소:生LIVE은 9일 첫 방송에서 닥터린의 '알티지 오메가3'와 '글루타치온' 등을 선보인다. 16일에는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23일에는 'V&A 뷰티'의 앰플, 샴푸, 쿠션 등을 판매한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대쪽상담소:生LIVE를 시청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구글과 3일 파트너십을 맺고 CJ온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을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동시 송출하기로 했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자는 "향후에도 TV, 모바일, 유튜브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는 원플랫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협력사에게 최적의 상품 브랜딩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