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2-10-17 11:5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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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한샘이 인테리어 시공에 '무한책임 리모델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샘은 17일 상담·견적·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6단계에 걸친 리모델링 과정에서 생기는 고객의 불편 해결을 위해 무한책임 리모델링 시스템을 도입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 한샘이 상담·견적·계약·시공·완공·하자보수 등 6단계에 걸친 리모델링 과정에서 생기는 고객의 불편 해결을 위해 무한책임 리모델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상담사가 3D 상담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통해 고객에게 가상 리모델링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한샘>
한샘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불어나는 견적' '늘어지는 일정' '실망스러운 시공' '속터지는 보수' 등 리모델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편사항을 해결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