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상장 철회, "적절한 평가받기 어려워"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2-10-13 16:55: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발할라 라이징' 개발사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상장을 철회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13일 한국거래소에 철회신고서를 제출했다.
 
'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상장 철회, "적절한 평가받기 어려워"
▲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상장을 철회했다. 사진은 카카오게임즈 '오딘:발할라 라이징' 대표 이미지. <카카오게임즈>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현재 회사의 가치를 적절히 평가받기 어려운 국내외 상황 등 제반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주관회사와 협의 하에 철회신고서를 제출한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는 9월29일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결과 상장 적격통보를 받고 9월30일 한국거래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 최대주주는 모두 54.94%의 지분을 보유한 카카오게임즈다. 이어 김재영 라이온하트스튜디오 대표이사가 35.95% 지분을 가지고 있다. 임민규 기자

최신기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법원, 우리금융 '부당대출' 혐의 전 회장 손태승 구속영장 재차 기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