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티켓몬스터, 부킹닷컴과 손잡고 여행사업 강화

조은진 기자 johnjini@businesspost.co.kr 2016-06-16 17:2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실시간 숙박예약 서비스를 내놓으며 여행서비스를 강화한다.

티몬은 글로벌 숙박예약사이트인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고 전세계 224개 도시에 있는 호텔과 리조트 등 92만 개 이상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티켓몬스터, 부킹닷컴과 손잡고 여행사업 강화  
▲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부킹닷컴은 글로벌 최대 온라인 숙박예약 사이트로 2014년 연간 예약 건수가 1억 건이 넘는다. ‘선예약 후결제’를 통해 예약 무료취소가 가능한 숙박업소도 전체의 80%에 이른다.

김학종 티켓몬스터 해외투어본부장은 “티몬은 국내외 자유여행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데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여행사로 발돋움하겠다”고 말했다.

티몬은 앞서 제주도닷컴과 탑항공 등과 제휴를 맺어 국내외 항공권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시작하는 등 국내 1위 온라인종합여행사(OTA)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워두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진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아성 흔들린다, 김창한 리니지처럼 단일 IP 리스크 맞나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