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해외여행하며 봉사도, 하나투어 박현서와 가는 '라오스 봉사여행' 출시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08-23 11:07: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투어가 해외여행과 봉사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내놨다. 

하나투어는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동행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 5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해외여행하며 봉사도, 하나투어 박현서와 가는 '라오스 봉사여행' 출시
▲ 하나투어가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동행하는 ‘라오스 봉사 여행 5일’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은 라오스 방비엥 동굴 튜빙. <하나투어>

이 상품은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엔과 방비엥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일정 첫날에는 현지 대형마트에서 봉사활동 물품 구입 등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둘째날에는 방비엥 빈민촌의 작은 초등학교를 방문한다. 

이곳에서 위생교육, 벽화그리기 등의 봉사활동과 시장놀이 등 레크레이션을 통해 현지 아이들과 어울리고 인플루언서 박현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후원받은 학용품과 하나투어가 준비한 물품을 기부한다.
 
이밖에 튜브를 이용한 동굴탐험, 숲속에서 즐기는 짚라인, 오프로드 버기카(사륜구동 레저용 자동차) 탑승, 쏭강 카약킹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과 비엔티엔 야시장과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레스토랑 방문 등의 여행일정도 있다. 
 
이 상품은 9월29일 단 1회 출발하는 상품으로 24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0명만 예약이 가능하다. 상품가격은 169만9천 원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MZ세대가 나눔을 실천하는 여행의 가치와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며 "앞으로도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여행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금융시장 대전환 강조한 양종희 진옥동, KB 신한 'AI' 리딩 경쟁 불꽃 튄다
엔비디아 '루빈' 시리즈 HBM4 역할 강조, "블랙웰 대비 메모리 대역폭 3배"
미국 기업들 지난달 데이터센터용 전력에 수십억 달러 써, 전기료 급등 원인
신한금융 경찰청과 금융범죄 예방 유공자 포상, 진옥동 "사회적 책임 실천"
비트코인 1억3561만 원대 횡보, 전문가 "1월 말까지 사상 최고치 경신 가능"
한화시스템 작년 필리조선소 손실에 실적 '주춤', 손재일 올해 천궁Ⅱ·K2 수출 확대에..
강원랜드 리더십 공백 장기화, 'K-히트 마스터플랜' 초반 동력 약해져
통일교·신천지 정교유착 합수본 출범, 검·경 47명 규모에 남부지검장이 본부장 맡아
올해 CES 주인공은 '로보틱스', 증권가가 꼽는 국내 로봇주 원픽은 '현대차'
한화로보틱스 4년만에 적자 끊을지 주목, 우창표 공급처 확대와 통합 로봇 솔루션으로 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