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다중채널네트워크(MCN) 마케팅기업 우쥬록스가 디지털 자산 관리에 특화된 앱 전용 지갑 서비스를 업데이트했다.
우쥬록스는 메신저 기반의 전자지갑 '우쥬록스 월렛 2.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우쥬록스는 메신저 기반의 전자지갑 '우쥬록스 월렛 2.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준비중인 NFT 디파이 거래소 베타버전 화면. <우쥬록스> |
우쥬록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스와프 기능을 추가하고 지갑 사용자환경(UI) 디자인, 가상화폐(암호화폐·가상자산) 지갑 편의성 등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우쥬록스 월렛은 기존 디지털 지갑보다 광범위한 디지털 자산의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하고 주요 코인은 물론이고 다양한 디지털 자산의 전송과 수신을 할 수 있다. 대체불가토큰(NFT)을 저장할 수 있는 NFT 지갑도 지원한다.
앞서 우쥬록스는 22일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에 가상화폐 '우쥬록스 코인'을 상장했다.
박주남 우쥬록스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스와프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차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디파이 서비스를 지원하고 더욱 안전한 보안성과 편의성 구축이 나서겠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