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리오프닝에 맞춰 24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들어가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2-06-21 14:02: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에 맞춰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롯데백화점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6월24일부터 7월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리오프닝에 맞춰 24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들어가
▲ 롯데백화점 본점 구찌 선글라스 매장에서 고객이 쇼핑하고 있다. <롯데쇼핑>


이번 세일 기간에는 뷰티, 패션, 리빙 브랜드의 상품 할인과 함께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뷰티상품군은 7월1일부터 10일까지 여름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랑콤, 키엘, 설화수 등 총 31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문을 연다.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수영복 브랜드 '소냐레바이' 팝업스토어가 6월27일부터 7월10일까지 열린다.

동탄점은 미국 인기 신발 브랜드 '플로퍼스 슈즈'의 팝업스토어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는데 6월30일까지 운영하며 배럴 팝업스토어도 7월4일부터 8월14일까지 연다. 
 
잠실 월드몰점에서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제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인 '아일랜드프로젝트'를 운영한다.

대규모 와인 행사도 펼쳐진다. 7월3일까지 100억 원 규모의 와인 할인 행사를 열고 '샤또 라뚜르 2013' 등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온라인 플랫폼 롯데온에서도 같은 기간 세일 행사를 한다. 롯데온은 패션, 잡화, 리빙 브랜드 상품 구매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승희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정기세일은 상반기를 결산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며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테마로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오늘의 주목주] 'AI 버블' 공포에 SK스퀘어 9%대 급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