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편스토랑' 새 파트너사 됐다, 3주마다 우승 메뉴 출시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2-05-02 13:45: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KBS 예능 프로그램의 파트너사가 됐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6일 방송분부터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GS리테일 '편스토랑' 새 파트너사 됐다, 3주마다 우승 메뉴 출시
▲ GS리테일 로고.

편스토랑 경연을 통해 3주마다 우승 메뉴가 확정되면 GS25가 즉시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GS25는 우승 메뉴와 거의 동일한 상품의 구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 등에 중점을 두고 편스토랑 측과 앞서 6개월 동안 실무 협의를 했다고 설명했다.

6일부터는 GS25의 담당 MD가 편스토랑 경연 메뉴의 맛 평가는 물론 편의점을 통한 상품 출시 용이성을 검토하기 위해 편스토랑 쉐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

박준형 GS25 디지털마케팅팀장은 “GS25가 이번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로 참여해 가장 중점을 둔 점은 시청자들에게 주는 재미를 넘어 우승 메뉴 본래의 느낌이 그대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정교한 노력을 한 부분이다”며 “GS25와 GS리테일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총동원해 미디어 커머스와의 협업 시너지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