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2022-05-02 13:45:38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KBS 예능 프로그램의 파트너사가 됐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가 KBS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6일 방송분부터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 GS리테일 로고.
편스토랑 경연을 통해 3주마다 우승 메뉴가 확정되면 GS25가 즉시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GS25는 우승 메뉴와 거의 동일한 상품의 구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세스 구축 등에 중점을 두고 편스토랑 측과 앞서 6개월 동안 실무 협의를 했다고 설명했다.
6일부터는 GS25의 담당 MD가 편스토랑 경연 메뉴의 맛 평가는 물론 편의점을 통한 상품 출시 용이성을 검토하기 위해 편스토랑 쉐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
박준형 GS25 디지털마케팅팀장은 “GS25가 이번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로 참여해 가장 중점을 둔 점은 시청자들에게 주는 재미를 넘어 우승 메뉴 본래의 느낌이 그대로 전달 될 수 있도록 정교한 노력을 한 부분이다”며 “GS25와 GS리테일이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총동원해 미디어 커머스와의 협업 시너지를 확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