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은 SM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론칭하는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를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사전예약제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밀키트를 선착순 한정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SM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론칭하는 밀키트 '신특한 레시피'를 단독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신특한 레시피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가수 이특씨와 신동씨가 개발에 참여한 고급 밀키트 상품으로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한 독특한 콘셉트, 파인다이닝급의 셰프 비법 레시피로 최고 품질의 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밀키트 상품은 중식세트(해물쟁반짜장, 탕수육, 깐쇼새우)와 양식세트(부채살 스테이크, 먹물 파스타) 등 2종이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특한 레시피를 올해 상반기 최대 행사인 ‘449위크’ 기간에만 사전예약을 받아 판매한다. 사전예약은 6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이 출고된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밀키트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8일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에스아이라이브에서 이특씨와 신동씨가 출연하는 '쿠킹 토크쇼'를 연다.
쿠킹 토크쇼에서 밀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특한 레시피 소맥잔', '와앙포카' 등의 한정판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구매인증, 구매왕, 댓글 소통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쇼퍼테인먼트가 유행하자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하고 자체 라이브방송 에스아이라이브를 보다 활성화하고자 SM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