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다회용컵 사용 장려 캠페인 다다익선 4월 말까지 진행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2-04-05 16:22: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에서 다회용컵의 사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이 진행된다.

SCK컴퍼니가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브랜드 스타벅스는 5일부터 30일까지 환경재단과 함께 다회용컵 사용을 독려하기 위한 ‘다다익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타벅스, 다회용컵 사용 장려 캠페인 다다익선 4월 말까지 진행
▲ 다회용 컵 반납기. < SCK컴퍼니 >

스타벅스는 환경재단에 캠페인 지원 기금 2억 원을 전달하고 올해 다회용컵 사용과 관련한 인식 전환과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여러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회용컵을 쓰고 인증사진을 이벤트 웹페이지에 올리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스타벅스는 이들 가운데 2188명을 뽑아 2천 명에게 해양동물 인형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무료 음료쿠폰을, 88명에게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관람권을 각각 지급한다.

일회용컵을 사용하지 않는 에코매장에서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SCK컴퍼니는 서울 11개 매장과 제주 23개 매장을 에코매장으로 시범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곳에서 다회용컵을 사용한 뒤에 반환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이벤트 웹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40명에게 4가지 해양동물 인형 가운데 2가지를 랜덤으로 주기로 했다.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재계 키맨] 삼성SDS 호실적에도 변화 선택, 새 사령탑 이준희 AI 신사업 주도
중국 샤오미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 평가, 주가 상승률 테슬라 웃돌아
국민의힘 탄핵 반대 목소리 잇달아, 윤상현 "보수 분열" 박충권 "민주당 방탄"
후지필름, 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소재 공급 위해 천안에 공장 짓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