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농심 베이커리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내놔, 첫 제품은 롤브레드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2-03-29 14:2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베이커리스낵 브랜드를 운영한다.

농심은 29일 ‘쁘띠파리’라는 베이커리스낵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이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쁘띠파리(Petit Paris) 롤브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 베이커리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내놔, 첫 제품은 롤브레드
▲ 농심 쁘띠파리 롤브레드 제품 이미지. <농심>

베이커리스낵이란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기존 베이커리제품 수준까지 품질을 한층 높인 스낵을 말한다.

농심은 '쁘띠파리'라는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 여러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쁘띠파리는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이다.

농심 관계자는 "작은 스낵 안에서 유럽풍 베이커리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쁘띠파리를 브랜드명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농심에 따르면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계란과 메이플시럽으로 프렌치 토스트 맛이 난다. 빵을 말아 놓은 롤브레드 형태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만들어졌다.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SK텔레콤 '1인당 30만 원 배상 조정' 거부할듯, 가입자 전원 소송 땐 7조 배상 ..
LS 미국 자회사 '에식스솔루션즈' 상장설명회 "2029년까지 설비투자 6천억 필요"
유비리서치 "IT용 OELD 출하량, 2029년까지 2배 이상 증가"
삼성전자 일부 임원에게 퇴임 통보 시작, 이르면 21일 사장단 인사
토지주택공사 신임 사장 공모 시작, 내년 초 취임 전망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저점 임박' 관측 나와, "건강한 조정구간 범위" 분석
대우건설 정원주 태국 총리 예방, "K시티 조성으로 시너지 창출"
엔비디아 기대 이상 성과에도 증권가 회의론 여전, 'AI 버블' 우려 해소 어렵다
경제계 "성장기업 돕는 '스케일업 하이웨이' 구축해야, '생산적 금융' 필요"
오우라 삼성전자 갤럭시링 상대로 재차 특허침해 소송, "곡선형 부품 유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