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농심 베이커리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내놔, 첫 제품은 롤브레드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2-03-29 14:2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베이커리스낵 브랜드를 운영한다.

농심은 29일 ‘쁘띠파리’라는 베이커리스낵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이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 '쁘띠파리(Petit Paris) 롤브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 베이커리스낵 브랜드 '쁘띠파리' 내놔, 첫 제품은 롤브레드
▲ 농심 쁘띠파리 롤브레드 제품 이미지. <농심>

베이커리스낵이란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기존 베이커리제품 수준까지 품질을 한층 높인 스낵을 말한다.

농심은 '쁘띠파리'라는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 여러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웠다. 쁘띠파리는 프랑스어로 '작고 귀여운 파리'라는 뜻이다.

농심 관계자는 "작은 스낵 안에서 유럽풍 베이커리의 맛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쁘띠파리를 브랜드명으로 정했다"고 말했다.

농심에 따르면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계란과 메이플시럽으로 프렌치 토스트 맛이 난다. 빵을 말아 놓은 롤브레드 형태로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로 만들어졌다.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