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는 자사 온라인몰인 LF몰에 간편결제서비스 'LF페이'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모델들이 LF페이의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LF가 자사 온라인몰에 간편결제서비스를 도입한다.
LF는 자사 온라인몰 'LF몰'에 결제편의성을 높여 끊김 없는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간편결제서비스 'LF페이(LFpay)'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LF페이는 소비자의 결제정보 1회 등록만으로 이후 거래시 별도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고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다.
LF는 LF페이를 등록하면 여섯자리의 결제 비밀번호입력으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LF페이 가입은 LF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마이페이지’에서 ‘LF페이 가입하기’를 눌러 결제수단을 등록하면 된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운데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단을 선택해 등록할 수 있다.
LF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LF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결제 카드사에 따라 월별 청구할인 혜택 혹은 최대 10%의 포인트 사용혜택을 제공한다.
이재익 LF 온라인사업 고객경험(CX)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LF페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늘리고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보다 다가선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고자 한다”며 "LF페이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 쇼핑경험을 향상시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내놓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