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마스터카드와 우리카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팬 대상 이벤트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12-27 11:17: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마스터카드와 우리카드가 세계 최대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oL) 팬들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터카드는 우리카드와 함께 2022년 1월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 개인 고객 대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패키지, 스킨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이벤트: 클템과 함께하는 럭키 협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마스터카드와 우리카드,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팬 대상 이벤트
▲ 마스터카드는 우리카드와 함께 2022년 1월31일까지 '우리 마스터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패키지, 스킨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이벤트: 클템과 함께하는 럭키 협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터카드>

이벤트 기간에 우리 마스터카드로 국내 및 해외에서 30만 원 이상 사용하면 10만 원 당 1회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해외이용금액과 'LoL 챔피언스 코리아 우리카드' 이용금액은 이벤트 응모 때 2배로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응모하면 된다.

경품 추첨 1등 고객 1명에게는 LoL 온라인 패키지가 제공된다. 

1등 고객은 LoL 팬들에게 잘 알려진 게임 해설가 '클라우드 템플러' 이현우씨 및 초청고객(동반 3인)과 한 팀을 이뤄 시작 전 화상으로 게임 전략을 논의하고 이후 일반 게이머들과 소환사의 협곡에서 대전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2등 당첨 고객 50명에게는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등 100명에겐 '별수호자 징크스' 및 '신의 권 리신' 스킨 쿠폰 중 하나가 제공된다. 

이 밖에 4등 고객 3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5등 5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당첨고객에게는 2022년 2월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

마스터카드 관계자는 "마스터카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LoL 팬들이 e스포츠 이벤트를 즐기며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